사는이야기/영화

캡티브 스테이트, 몬테크리스토

휼군 2019. 11. 19. 20:30
반응형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


겨울인줄 ㅋㅋ;


오늘은 캡티브 스테이트와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를 보러 메가박스로 슝슝





한줄 요약 : 음 흑성탈출 감독 작품이 맞나 싶음 ㅋㅋ;


영화내용은 외계인이 지구를 침공했고


외계인이 지구를 장악하고 인간을 노예로 지구에서 자원을 채취해간다..


그래서 인간들이 반란을 일으킨다는 뭐 그런 내용인데


결국 반란은 실패 했고...


그이후에 검찰국장은 총독이 되어 주인공에게 동영상 하나를 줍니다


동영상을 보니 검찰 국장도 주인공의 부모의 친구엿고


반란군 서열1위도... 자기 친구였고


꼭 현 정부를 보는거 같았음...;


기대 없이 보면 재밋을수도 있는데


쫌 많이 지루해서 중간중간 졸았음;;;





몬테크리스토


위 표지는 2002년 에 개봉했던 몬테크리스토백작 의 포스터인데


지금 하는건 이 영화 내용을 뮤지컬로 만든거임둥


줄거리는 친구의 여자를 사랑한 페르난도에게 배신당한 에드몬드가 복수 하는


그런 내용임 음음 역시 사랑 싸움은 난장판 ㅋㅋ


뮤지컬이라 별기대 없이 봤는데 재밋더라구요


좀 아쉽다면 싸운드가 좀 아쉬웠슴;;;


뮤지컬은 실제 공연장에서 봐야 그 뭐랄까 생동감? 잉 있쥬~ ㅋㅋ


하지만 비싸자나요


그럼 보실분들은 즐감들 하시구용~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