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씨네Q 시사회 - 어제 일은 모두 괜찮아

휼군 2019. 11. 15. 02:28
반응형



시사회 표 나눠줄 시간이 안되서 대기하고 있어요 ㅋㅋ





충전할수 있는 코드가 많아서 좋아요


CGV 는 정말 충전할 코드가 없는데 말이죠~





시사회 표 나눠줄 시간이 되서 줄을 서야죠 ㅋㅋ


너무 뒷자리가 되서 ㅠㅠ


담엔 좀 늦게 받아야겠어요 ㅎㅎ





티켓을 받고


특전도 받고~





일본 교사인 미즈타니 오사무 씨가 쓴 도서를 배경으로 만든거 같네요


내용은 비행청소년들의 이야기이고


그런 아이들은 걱정하는 선생의 이야기 랄까요


다 할수 있을거 같았지만 선생도 인간이기에...


암튼 내용인 그리 재밋진 않을수 밖에 없는 내용이고


전개가 상당히 지루한면이..


전교조 선생들 싹 모아서 교육자료로 봐야할 그런영화 ㅋㅋ


얼마전 인헌고에서 있었던 일 생각 하면 전교조가 학생들에게 필요한 집단인지 의심이 가네요


냠냠





특전 내용물은 연필입니다


친절하게 깍아져 있어서 굿~


근데 펜에 써져 있는 내용들이 흡사 마포대교에 자살방지 문구가...


떠오르네요


보실분은 즐감하세용~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