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블랙머니, 엔젤해즈폴른, 좀비랜드:더블탭

휼군 2019. 11. 15. 01:51
반응형



블랙머니가 개봉했길래 후후~





금융범죄 라길래 뭐일려나 했더니


론스타 이야기 인거 같네요


영화에 나오는 은행은 외환은행이겠죠


뭐 아직도 결론이 안나서 영화도 결론이 없습니다


고위층 인간들이 나라 말아먹었다 라고 말하는 그런영화인셈이죠


암튼 정치인들과 정치검찰들 참 문제입니다


지금 현재 한참 문제인 조x 사건이랑도 비슷합니다


거기에도 정치검찰들 몇몇있죠


보실분은 즐감하세요~


진행은 빠르게 되서 나름 괜찮았던듯~





엔젤 해즈 폴른


대통령 지키는 보디가드인 경호원 이야기~


근데 이게 시리즈 인가봐요?


아는 동생이 이게 3번째라던데 흐;; 전잘 모름 ㅋㅋ


암튼~


호수가에서 낚시하던중 드론습격이 ...


정말 드론을 저런식으로 쓴다면 누가 말을수 있을지...


완전 자살특공대...


암튼 배닝은 대통령을 지키지만


조작된 증거들로 인해 배신자로 낙인 찍히지만~


자신의 누명을 벗으며 대통령을 지켜내는 그런 내용이더라구요


기대 없이 봤는데 재밋었어용~





좀비랜드..


좀비영화 인거 같긴한데 코미디 영화인..


저는 갠적으로 재미 없었어요


졸면서 봐서 ㅋㅋ;


걍 병맛...


네이버 엔 재밋단 분들이 많은데...


저는 뭐 별루 ㅋㅋ;





메가박스 다이어리... 쿠폰때메 사고 싶었는데.. 품절 이길래


진열장에 있는거 찍어봤어요 ㅋㅋ 에잉~


그럼 보실분들은 즐감들 하세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