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HOT

휼군 2018. 5. 9. 22:36
반응형



지난 달에 받은 엔제리너스 쿠폰이


마감이 다가오길래


오늘 운동 끝나고 오는길에 한잔 했습니다


아직 밤이 쌀쌀해서 HOT 먹기엔 괜찮네요





앙증맞아서 이뿝니다 ㅋㅋ


근데 여지껏 엔젤리너스 인줄 알았는데;;


엔제리너스네요-0-;;


엔제리너스 커피는 너무 오랜만에 마셔봐서 그런지


약간 새콤 달콤 합니다


쓴맛은 거의없고


커피콩 마다 특색이 있긴한데


왠지 아이스로 마심 더 맛날듯 ㅋㅋ;





왠지 꽁짜로 마시는 커피는 더 맛있는거 같아요


저는 아이스를 좋아하긴하는데;;


지갑도 안가져나가고 해서 그냥 핫으로 마셧네요~


쿠폰들 날짜 지나지 않게 팍팍 써주는 센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