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용산 계절밥상

휼군 2018. 5. 9. 19:35
반응형

오늘 태어나서 처음으로


뷔페 솔로 클리어 했습니다 ㅋㅋ;;


별거 아니더군요 후;;





영화보고 가니 3시 40분 쯤이었는데


매장에 사람들이 많아서


은근 영화 끝나고 오시는분들이 많터라궁요


그래서 접시 사진들만 ㅋㅋ;


갈비찜도 있고요 볶음밥도 있고


제육도 있던데 누가 이거 사라졌다고 그랬던거 같긴한데


있더라구요





잡채를 워낙 좋아해서;;


늘 빠지지 않고 먹는거 같네요


계란후라이도 있구요


병천순대도 있고


튀김 의외로 맞있더군요


와사비마요엿나 소스 그거 맛잇더라구요


닭강정도 있고





비빔만 만들어 먹는 재료들이 있길래


다 담아봤습니다


후라이는 다른곳에 있는데 그냥 요걸 넣어야 제맛이죵 ㅋㅋ





쓱쓱 비벼서 촵촵촵





콩나물 쫄면과


토마토 머시기 였는데;;


토마토 3종이 썩여 있는거였어요


머 토마토맛이죠모;;





짜장면도~


한그릇 클리어


우동면빨이라서...


그저 그랫던거 같기도 하고 ㅋㅋ;;





그만먹어야 겠단 찰라에 발견한 막국수


면을 좋아하니 지나칠수 없죠;;


쥬스는 쌀눈차, 감귤쥬스, 하나 더 있었는데 생각이;;


저것은 감귤쥬스


머 누구나 아는 그런맛이엇어요





후식으로


바나나, 사과, 참외, 파인애플


사과는 색이 누래 지고 있더군요


사과특성상 어쩔수 없죠


파인애플은 달달했어요





요거트~


소스는 홍시 머시기 였는데;;


매실청소스도 있긴한데


저는 홍시로...;





호떡 씨앗을 올리면 씨앗호떡


아우 너무 달아용 ㅋㅋ


근데 호떡이 무지 큰 줄 알았는데


엄청 작았음


그옆에 삼베랑 도넛이 있었는데 배불러서 패스





아이스뻥크림;;


쑥아이스크림으로


녹차랑 바닐라도 있었는데


배가 그만 터질듯 해서 ㅡ,.ㅡ;;


애플시나몬 한잔 먹고 마무리 했네요





T데이이기도 해서 30% 할인 받았더니 만원돈 나오더군요


늘 이가격이면 자주 사먹을거 같은데 말이죠


왠만한데 한끼보다 나앗던거 같네요


암튼 이번주 T데이 계절밥상 30% 할인 잘 이용해 보아요~





2018/05/09 - [후기&일상] - 용산 계절밥상 가는길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