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홈플러스 후라이드 2마리 할인

휼군 2018. 5. 5. 19:38
반응형


홈플러스 후라이드 2마리 랑 윙봉 할인중입니다



오늘도 먹음직 스런 치킨님이~~



나오자마자 겟했네요 ㅋㅋ


식은거 말고 바로 나온걸 업어왔습니다



듬뿍담겨있어서


보기만 해도 배가부른~


양념을 좋아하는 저로썬 볼케이노 양념장을 준비했습니다



뜨끈해서 그런지 바삭하네요


한입하시죵~ 아~



저는 볼케이노 소스를 발라서 호로록


5월 9일까지 할인한다고 써있더라구요


여기 홈플 아줌마 졸 치사한게


좀 뜨거운거 사가는게 어때서


앞에 진열된거 사라로 종나 눈치줌...


암튼 여기 아줌마좀 친절한 아줌마로 교체 됐음 소원이 없겠네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