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홍짜장 찹쌀탕수육

휼군 2018. 5. 1. 21:13
반응형


안양7동에 있는 홍짜장


생긴지는 한 1년쯤 된거 같은데 이제서야 가봄 ㅋㅋ;



요즘 중국집 체인이 많은거 같은데


홍짜장도 그중하나 인듯하다


하하가 선택을 뭘한건지는 모르겠다


런닝맨을 안봐서 ㅎㅎ;;



실내는 아담하다


테이블은 대략 8개쯤 되는거 같은데


2인용이 있고 4인용이 있는데


나는 아주 한가한 시간에 가서 혼자 4인 테이블에 ㅋㅋ;;



기본 반찬!


단무지 누런 단무지가 아니어서 좋앗네


완전 누런건 색소라는거 같던데;; 잘모르겠다


오래전에 주어들은 소리라..


간장은 원하는 사람만 주는듯하다


사장님이 간장 필요하냐고 물어보심 ㅋㅋ


옛날 사람이라 그런지 간장에 찍어 먹어야 더 맛남;;



탕수육이 나왔다


세트로 짜장이나 짬뽕과 먹을까 했는데


세트가 2인 구성인지라..


그거 다 먹긴 좀 그랬다


1인 구성이 있음 좋을텐데 말이지...


요것은 중짜다 이글을 쓰는 시점에서 가격은 12,000원 이었음



크로즈업~ 해서 찰칵


나는 글xx와는 다르게 부먹이 좋타


찍먹을 먹을거면 튀김 먹지 탕수육을 왜먹나...


이리 말하면 돌맞을까 ㅋㅋ;



한입하세요 아~


들고 찍을려고 했는데


오늘 이게 첫끼이다 보니 손이 부들부들...


자전거 한 50키로 탓으니 어쩔수 없지...



개눈 감추듯 사라졌다..;;


모잘랏다 ㅡ,.ㅡ


너무 배가 고팟나 부다.. 허허;


사실은 안양에 이사온뒤로 쭈욱 먹던 탕수육 집이 있었는데...


오늘 가보니 사라졌다 ㅡ,.ㅡ;;


전화해보니 없는 번호 라고 나오는거 봐선


그만 두신건지...


그덕분에 집앞에서 먹어본거도 있고 이래저래~


없어진 그집 양이 많아서 인지...


그집으로 치면 이건 소짜정도 뿌니 안되는양인지라 ㅋㅋ;


아무튼 아쉬웠다


소스는 간장소스였던거 같다


맛은 있었는데 문젠 양인거 같기도 ㅋㅋ;


다음엔 다른 메뉴를 먹어봐야겠다 흐흐흐;


아차차 배달은 안하는거 같았다


테이크아웃은 된다는데


내생각엔 중화요리는 매장에서 먹는게 젤 맛난듯~


특히 탕탕탕수육은...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