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불닭마리

휼군 2018. 5. 2. 18:48
반응형

오븐에 구어 나온 불닭마리~



화끈하게 매운맛???


네.. 전혀 안맵고요;;


오히려 떡볶이마리가 더 맛있는거 같기도 하구용



다른 마리들과 다른점이 이넘 떡이 주황색이네요



간편하게 렌지에 돌렸습니다


색감이 참 먹음직 스러운데


안매워서 이게 불닭인지는 잘 ㅋ;;



한입하시쥬  냠냠냠


이로써 5가지 마리 다 먹어봤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떡볶이 마리가 젤 맛난거 같네요 ㅋㅋ;;


어차피 이런건 개인차이니깐요~


자신에게 맛는 맛으로~~


사드시길 바래용~


 

꿀호떡마리, 떡볶이마리


피자마리, 콘치즈마리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