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마리 피자, 콘치즈

휼군 2018. 4. 24. 20:18
반응형

주말에 티몬에서 마리를 팔길래


구입해봤습니다 ;;


나온지는 좀 된걸로 아는데


그동안.. 안먹어보다..


역시 혼자 사는 남잔 냉동식품이죠 ㅋㅋ



아이스박스에 잘포장되어 왓내요 ㅋㅋ


4종류인가 2개씩 들어있는 세트로 2팩 삿는데


피자마리를 3개 더 사은품으로 왓더군요



피자마리~~



콘치즈마리~



제조법은 2가지가 있던데


저는 후라이팬에..


피자랑 콘치즈 입니다



앞뒤로 노릇노릇 3분씩~


약불에 해놓으니 타지도 않고


잘익더군요



콘치즈 단면입니다


하... 치즈 뿌잉!



피자마리 잘못눌러서 튀어나왔네요 ㅋ;;


간단히 먹기에 좋은거 같아요


애기들이 좋아할듯...;


다큰애기인 저는 -0-;;


다음엔 전자렌지에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편엔 다른 마리로~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