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맘스터치 화이트갈릭버거, 치킨커틀렛버거

휼군 2018. 4. 21. 23:01
반응형

얼마전 티몬에서 맘스터치 키프티콘을 팔길래


화이트갈릭버거 쿠폰을 삿는데 오늘 바꿔먹었네요


딥치즈랑 불싸이도 있었는데 워낙 인기가 좋아서...


제가 쿠폰 살려고 했을땐 이미 품절..



안양1번가에 있는 맘스터치 입니다


저는 오늘 처음 맘스터치에... ㅋㅋ



버거 시키고 기다리는틈에 홀사진 한장 찍어봤어요


좌석들이 많터라구용



치킨커틀렛버거


신제품이라고 하는거 같은데


양배추가 들어 있어서 식감이 좋았어요



반짜르고 와 소리가 저절로 나왔습니다


그동안 제가 사먹던 롯x , 버x 는.. 이정도 두께가 아니었던거 같은데요


암틀 놀랬습니당 ㅋㅋ


맛있더라구요


소스는 불고기랑 요거트소스 같긴한데


그 몇칠전에 먹은 롯데리아 비프바베큐랑 비슷한 소스 같았습니다



화이트갈릭버거


오 저 두툼한 치킨 패티를 보시라


와~~



양파랑 피클 햄 가슴샬~


가슴살이 매콤한게 맛있더군요


근데 야채가 피클 뿐이라서 좀 느끼 햇던거 같아요



근데 문제는...


저는 화이틀갈릭버거를 2개 시켯는데...


왜 버거가 바뀐걸까요?


따져야 했던건지.. 집에 맘스터치랑 가깝지 않은 문제도 있엇고


이미 먹고난뒤에 이게 화이트갈릭버거가 아닌


치킨커틀렛 버거 였단 사실을 알았지요...


이거 누구한테 따져야 합니다 하...


아무튼 버거는 맛있게 먹었네요 ㅋㅋ;;


다음에는 딥치즈 먹어봐야겠어요


글쟁이가 딥치즈가 진리라는데...;; ㅎㅎ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