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버거킹 신제품 몬스터 와퍼

휼군 2018. 4. 16. 15:17
반응형
오늘 버거킹 신제품이 나왓다는

까아아아똑이 왓길래

영화보러 용산 간김에 버거킹에 들렸습니다

여긴 용산역 지하에 있는 버거킹인데

좋은점이 푸드코드에 있다보니

손딱는 곳과 물을 마실수 잇습니다


사진 왼쪽 기둥 아래에 손씻는곳이 잇고

그주변에 정수기가 잇습니다

매장은 푸드코드에 잇다보니 작으나

먹을곳은 넓습니다


오늘 신제품으로 나온 몬스터 와퍼와

롱치즈~와 너겟킹 10조각이네요

몬스터 와퍼는 2013년에 한정판으로 잠깐

나왓던거 같더군요

그래도 마지막 양심 콜라는 커피로...

버거킹은 커피로 바꿀때 추가 요금 없어서 좋아요


왠만하면 커팅을 안하는데 ㅋㅋ

다른 블로그들 보니 이리들 하셔서 한번 따라해봄

패트가 2장입니다 닭가슴살 패티라는거 같더군요

소스는 토마토소스라 맛잇어용


너겟킹은 지점 마다 다르지만

대부분 10조각에 2천원으로 할인판매 하죠

배고파서 시켯는데... 버거만 먹을걸 그랫어요

배불러서 ㅎㅎ


치즈스틱~

도 이벤트 중이죠

2천원인데 천원에 판매중

이런건 잘 안사먹는데 한번... 사먹어봄

치즈 늘어나는거 보이시죠...

사진 찍느라 쪽팔렷습니당 ㅋㅋ


그래서 가격이 하...

신제품은 나올때 한번씩만 먹는걸로...

담엔 세일할때나...

근데 양도 크고 맛도 있습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