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도미노피자 와규엔비스테카

휼군 2018. 4. 18. 17:28
반응형

오늘은 T멤버쉽 T데이죵~


어제 새벽에도 잠깐 포스팅을 남겼는데


도미노피자 무려 60% 할인이였습니다


점심시간 지나면 사람 없겠지 하고 2시쯤에 안양점에 전화했는데


전화가 계속 통화중입니다;;;


1시간 동안 전화기를 붙잡고 있었으나...


계속 통화중이더라구요


안되겠다 시퍼


직접 사러갔습니다


안양점갈까 범계점 갈까 하다가 범계점으로 갔는데...



줄을 서 있더군요


이사진은 주문하고 나온뒤 사진입니다 ㅋㅋ;;


1시간 뒤에 오라고 하더라구요


집에 갔다 오긴 좀 글코 해서


홈플러스 에서 방황좀 하다가 찾으러 갔더니...


아까보다 더 많아 지셧드라구요;;


전쟁이 따로 없네요 후;;


아무튼 우여곡절 끝에


피자를 가지고 집에 왔네요


저도 사진에 껍데기에 있는 치즈케이크롤 을 먹고 싶었는데...


M 사이즈뿌니 주문이 안된다고 해서..



와규 앤 비스테카를 주문했습니다


사실 도미노 피자 태어나서 난생 처음 먹어본거라;;


뭐가 맛난지도 모르고;;


그래서 요걸로 구입했네요


다른분들은 2판씩 구입하시던데;;


저는 그냥 한판만



꼬기가 광고처럼 두껍지는 않았습니다 ㅋㅋ;


감자가 큼직하더라구요


씹는맛이 있었습니다



다른각도에서 한번더 찰칵


폰카라서 이정도 수준인거 이해해주세용 호호


디카가 없어서...



한입하시죠~ 아~~~



갈릭디핑소스도 기본적으로 주더라구요


갈릭디핑소스 뿌려서 한입더 아~~~



갈릭디핑소스만 먹음 느끼하니 핫소스 뿌려서 한입더 아~~~



기다린 시간은 무려 2시간은 된거 같은데...


순삭했습니다 ㅋㅋ


T멤버쉽 다음주에는 치킨대란이죠;;


겟할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선착순이라서...


암튼 이런 이벤트 꾸준히 해줬으면 좋겠네요


처음 먹어본 도미노피자 맛있었어용


오토바이에 달고 와서 식은건 좀 아쉽지만.. 어쩔수 없죠 흐



영수증은 안받아서 없지만 


T멤버쉽 할인이 프리미엄 라지 가격 기준으로


33900 - 20340 = 13560원 에 잘먹었네요 ㅎㅎ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