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안양 마약떡볶이 매운맛

휼군 2018. 4. 22. 11:30
반응형

안양사는 사람들은 다 아는 마약떡볶이


안양역 부근에 있죠


이집 모를수가 없는게 ㅋㅋ


떡볶이 1인분에 1천원 입니다


대박!! ㅋㅋ


일반 떡볶이랑 매운 떡볶이 2종류가 있고


튀김, 순대, 오뎅을 팝니다


얘네들 가격이 오늘따라 생각 안나는군요 ㅋ;;


암튼 떡볶이가 싼집이죠



안에 홀도 있어서 먹고 갈수도 있고


서서 먹을수도 있습니다



간만에 매운게 먹고 싶어서


매운맛으로 삿네요


간이 잘 베어 있습니다


매운떡볶이는 따로 파는게 아니라


일반 떡볶이에 매운 소스를 썩어 줍니다


그래서 약간 덜 매운날도 있고 매운날도 있고 그래요


소스양에 따라 ㅋㅋ;


파가 없는건 좀 아쉽죵 ㅋㅋ



요즘 플라스틱 대란도 있고


먹고 나면 쓰레기 치우는게 일인지라


집에서 그릇하나 가져갔습니다 ㅋㅋ



양 많쵸


3인분 입니다~


3초논~ 1인분에 천원~



이집이 참 좋은 이유중에 하나가


카드가 된다는거죠


내 그냥 최고 입니다 ㅋㅋ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