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냉동 볶음밥

휼군 2018. 4. 11. 19:00
반응형

몇일전에 구입한 냉동 볶음밥들이 왓습니다


저같이 혼자 사는 인간들에게 구세주 같은 쿨럭;;;


사실 구입해본건 이번이 처음입니다


다른곳에서 한번 먹어봣더니 그냥저냥 먹을만 하길래


한번구입해봣네요


먹어본건 이브랜드는 아닌데


그냥 상품평이 좋길래 사봣습니다


어차피 이런건 개인적인거고 내가 맛난다고 다른사람도 맛난다는


보장은 없죠 ;;


아무튼;;



15종류가 팔더라구요


그래서 2세트 구매햇습니다


아이스팩을 4개나 눻어주셧더라구요


위에 2개 아래 2개



일반 냉장고에 넣을 자리가 없어


김치냉장고에 넣었습니다 강으로 바꾸고;;


오늘보니 얼었더라구요


냉동보관해야 하는 제품인지라



그냥 이것저것 먹어볼것이라서


제일 위에 있던 넘으로 겟;;


오징어 제육 불 볶음밥;;


이름은 참 좋았는데 ㅎㅎ;



전자렌지용 용기에 부엇습니다


밥양이 300g 이니 적당한 그릇에 부어 주세용



그뒤 전자렌지에 조리를


조리법엔 4분 하라고 되어 있는데


저는 그냥 5분 했습니다



완성된 모습!!


위에 조리하기전이랑 그리 큰차이는 없는거 같네요


색이 좀 연해진듯 합니다



하지만 저는


계란후라이 하나랑 햄프씨드, 쌀눈을 좀 첨가 했습니다


쓱쓱 비벼서 냠냠 했네요


매운거 처럼 표시되어 있었으나 그냥 보통이었습니다


맛은 중간은 하는거 같네요


혼자 살다보니 밥해먹는게 너무 귀차나서


구입해봤는데


나름 만족 스럽네요


아직 29봉 남았으니;;


하루에 1봉씩 30일간 잘먹겠군요 ㅋㅋ;;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