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치킨카레 볶음밥

휼군 2018. 4. 27. 16:11
반응형

지난번에 구입했던 볶음밥들


하나씩 해먹는 중인데요 ㅋㅋ;


오늘은 치킨카레 볶음밥으롱~



그냥봐도 누리끼리 한게 카레맛이겟죠 ㅋㅋ;


300G 이라 한끼로 적당한거 같습니다;;


제 경우에..



당근이랑 피망인지 파인지 그런것들이 보이죠


닭고기도 들어 있더라구요



전자렌지 용기에 덜어 놓은 모습


이런건 누가 개발한건지 허허~



전자렌지에 메뉴얼은 4분인데


저는 5분씩 돌립니당


익혀놓으니 색이 좀 달라졌죠~



좀더 가까이서 찍고 싶었는데


렌즈에 습기가 ㅋㅋ;


5분 하시면 먹기 딱 좋게 따뜻합니다


4분은 좀 모자란듯


사진에도 고기가 보이는군요


많은건 아니지만


그냥 간단하게 한끼 해결하기엔...


혼자 사는 사람들에겐 편할거 같네요


저도 집에 뭐 반찬이 없어서 김치랑 냠냠;;


음식 잘하는 녀자랑 살고싶돠 하~~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