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꿀호떡마리, 떡볶이마리

휼군 2018. 4. 27. 18:56
반응형

지난번에 소개 했던


피자마리, 콘치즈마리에 이은


떡볶이마리와 꿀호떡 마리 입니다


2018/04/24 - [요리] - 마리 피자, 콘치즈



떡볶이마리


사실 아무 기대 없이 사본 ㅋㅋ;



생각보다 맛이 좋았습니다..;;


진짜 별로 맛없을거 같아서 고민했던 아이인데..


오뎅과 잡채가 들어있구용~


소스가 아주 맛있네요;;


약간 매콤해서 그런가 제가 좋아하는맛이더군요;; ㅎㅎ



꿀호떡마리~


보시는거처럼 호떡이 떠오르는 이미지죠


포장지 사진엔 꿀이.. 넘 비교 되넹;;



단면입니다... 포장지에 있던 마리는 꿀이 넘치던데.. ㅋㅋ;


역시 광고란~;



이녀석이 터졌어요 ㅋㅋ;


지난번엔 후라이팬에 했는데


이번엔 전자렌지에 해봤습니다


전자렌지로 1분30~40초 하라는데..


저희집껀 성능이 딸려서 그런가..


3분 정도 했네요


2분 했을땐 차갑더라구요


확실히 후라이팬에 한거랑 전자렌지에 한거랑


식감이 다르더군요


후라이팬은 약간 튀김 먹는거 처럼 딱딱한 느낌이고


전자렌지엔 쫀듯한 느낌


전 전자렌지가 더 맛난거 같은;;


해드실때 두가지 방법으로 해드시고 자신에 입에 맛는 방식으로


해드시길 바래용~ ㅋㅋ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