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나뚜루 치즈 & 라스베리

휼군 2018. 4. 30. 15:51
반응형

순수하고 깨끗한 자연에서 온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나뚜루~



치즈 & 라스베리 입니다


여태 라즈베리인줄 알았는데 말이죵~



뚜껑을 벗기면 비닐로 밀봉되어 있습니다



그것마져 벗기시면


아이스크림이~~


치즈맛이 진하네요


나뚜루는 처음먹어보는데


세일하길래 삿습니다


이게 9천얼마하는데


GS슈퍼마켓에서 세일해서 5천원에 팔더라구요


이게 전지점인지는 모르겠네요


안양7동 덕천점에서는 오늘까지 할인입니다



친절하게 지도를;;



자 아~~~~


한입하셔야죵~


진한 치즈맛!!


치즈블럭같은데 들어있어서


씹는맛이 있네요


치즈를 좋아해서 그런지 맛있네요



우울하지만 칼로리 함 보고 갈께요..;;


자연에서 왓다는데


그건 제가 안봐서 잘 모르겠고


착한 가격에 자주 팔앗으면 좋겠네요


설레임도 사왓는데;;


설레임이랑 비교 하니.. 그건 아이스크림이 아닌듯 ㅋㅋ;;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