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아산테크노밸리 명랑핫~도그 ! 신메뉴 맵구만핫도~그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5. 3. 06:33
반응형

아산 테크노밸리 명랑 핫아아앗~ 도그!

 

신메뉴 맵구만핫도그!

 

 

제가 자주 먹는다는 핫도그집 입니돠~

 

 

오늘은 신메뉴 맵구마핫도그가 나와서 사먹어봤습니다!!!

 

 

소스는 케찹 + 치즈머스타드 + 체다치즈

 

 

비주얼이 뭐! 캬~~~ 침이 막떨어지네요~~

 

 

겉에 볼록볼록한것은 고구마입니다.

 

핫도그에 2/1 치즈가~ 들어있구요

 

워메 치즈가 사정없이 쫘악~~~ 늘어나고요!!

 

 

나머지 2/1은 아~따 맵구만 소세지가 ㅎㅎㅎ 들어있습니다!!

 

 

신메뉴 한개론 택두없어서 통짜모짜핫도그도 먹었다는건 안비밀~

 

마누라것도 반개이상 더 뺏어 먹었다는건 자랑 ^^;

 

맛은 뭐~ 말안해도 알죠?

 

살살 녹으면서 바싹거림 캬~!

 

진리입니다!

 

이상 둔포아산테크노밸리 명랑 핫도그 후기였습니돠~~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