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빙그레 비빙수

휼군 2018. 5. 10. 16:28
반응형

빙그레에서 나오는 비빙수 입니다




기존 팥빙수 컨셉의 아이스크림 컵입니당





왠지 컨셉이 비비빅 같기도 하네요 ㅋㅋ;


색깔 때문인지;;





숟가락이 위에 들어 있습니다


스티커를 때면 쑝 나옵니다





안에 비닐껍데기가 하나더 있구요~


참맛우유가 뭔지 모르겠는데;; 그거랑 섞어 먹으면 맛있다고 써있네요


아이스크림 썩어서 드시는분들도 있다고 하더군요





안에 떡이 들어있습니다


컨셉은 인절미네요 ㅋㅋ;





저는 우유가 없어서 두유랑 썩어서;; 먹어봤습니다





꽁꽁 얼어있는데 두유를 넣으니 금방 풀리네요


역시 뭔가를 추가해 먹어야;; ㅎㅎ


떡에 시럽이 묻어 있더라구요





자 한입하시죠 아~~





쓱싹쓱싹 다 먹어치웠네요


맛은 그냥 팥빙수 맞이라서 머라 드릴말씀이 없네요 호호;;;


가격은 생각이 안나네요;; 움


이제 날이 더우니 아이스크림이 잘 팔릴거 같네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