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간만에 구입한 책 > 일분치료법

휼군 2020. 4. 17. 23:27
반응형

 

2017년에 나온책인데..

이게 요즘 핫하더라구요?

물론 유튜브에서 몇몇 사람들에 의해 핫해짐

그래서 궁굼해서 한번 구입해 봤네요

책구입은 너무 오랜만이라 어색 ㅋㅋ;

 

책은 생각 보다 얇아서

금방 볼듯 하네요

뭐...

암튼...

이걸 해볼지 말지는 본인 맘이니까~

저는 궁굼해서 한번 구입해 봤네요

 

책 가격은 1만 800원이고

E북으로 사면 3600원 입니다

 

E북으로 살까 했지만...

눈의 피로감때문에 걍 책으로

책이 읽기 편함 ㅋㅋ;

개인차이겠지만

암튼 그래요

다 읽어보고 따라해볼지는 아직 미정인데...

해보게 되면 후긴 그때가서 다시~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