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SWIFFER 드라이 스타터 킷, 더스트 킷

휼군 2020. 4. 18. 02:08
반응형

스위퍼 한번 구입해 봤어요

왠지 편할거 같은 느낌이여서 ㅎㅎ;

 

스타터킷으로 삿어요

막대기가 읍어서 ㅋㅋ;

 

스타터킷엔 밀대 + 부직포? 8매가 들어 있네요

전 추가로 40매 짜리 하나더 삼 음~

다우니는 사은품이었어요 ㅋㅋ

 

구성품이 이렇게 생겼네요

밀대가 가벼워서 ㅋㅋ;

쓸만할까 의심했으나

 

조립해 보니 괜찮터라구요

 

특별한건 없어 보이더라구요

아주 가벼워서;;

이게 제대로 되나 의심만...

 

하나껴봤어요 ㅋㅋ

간단해서 쓰기 좋겠더라구요

 

막상 써보니

먼지 잘 잡더라구요 ㅋㅋ;

TV 다이 뒷편에 쓱쓱 해봤더니

먼지가 잘 붙어서 나오네요

대박~;;

프리미엄 은 더 좋을지 궁굼하네요 ㅎㅎ;

 

 

스위퍼 먼지털이도 같이 구매해봤어요

1+1 이더군요..

1개면 충분 한디..

 

구성은 괜찮은거 같았어요

빨아쓰기 귀찮은 저같은 닌겐 한테는 괜춘한 제품이더라구요

 

수입품이라 그런지 다 영어로 적혀 있군요

샬라샬라

뭔 내용인지 모르겠으나 그림 보면 알죠모 ㅋㅋ

 

안에 먼지포 3개가 들어 잇더라구요

 

설명서 되로 잘 비벼 주니

풍성해 지더라구요

 

기대 보단 괜찮은 기분이었네요 ㅋㅋ;

그럼 청소 빡시게 하자구용~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