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ABOK HACKER K515 청축 키보드

휼군 2020. 6. 25. 05:43
반응형

몇년만에 키보드 하나 삿네요?

대략... 10년쯤 됐나봄 맞나?

 

암튼..

SKY 디지탈에서 나온 N키보드 썻는데..

얘가 요즘 상태가 너무 안좋고 버튼도 잘 안눌리고 글더라구요...;

사야지 뭐 힘 있나요 ㅋ;

 

봉인지 잘 붙어 있네요

 

검은색 흰색 2종류 있는데

전에 쓰던게 검은색이라

그냥 흰색 사보고 팟어요

정말 오랜만이긴 한듯 ㅋㅋ;

 

청소솔이랑 키빼는거 설명서 들어 있구요

 

이런식으로 요즘 대세인 LED 가 들어와요

색 반짝이는건 여러가지 모드가 있긴 한데..

사진을 안찍어서..

암튼..

 

배송비 합쳐 32400원에 구입했네요

좀 비싼거 같기도 한데...

 

경쾌한 소리가 나는 청축이 사고 프기도 했고

LED 반짝이는게...

암튼 그랬어요 ㅋㅋ

맘에 안드는 부분이 있다면 엔터부분이 좀 작아서...

익숙하지 않네요

엔터는 넓은게 좋은데.. 쩝

이회사 제품은 넓은게 없더라구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