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CGV IMAX POSTER COLLECTION BOOK (컬렉션북 도착)

휼군 2020. 7. 18. 13:38
반응형

4월에 준다던거 이제 왔네요;

택배 올께 없는데 택배가 와서 뭐지 했으나

상자를 보는순간 아~ 왔네 ㅋㅋ

 

포장은 뾱뾱이로 잘되어 있더라구요?

 

근데 까진건 뭐지 ㅋㅋ;

뭐 어차피 뜯을거니 큰 상관은..

 

열어보니 알리타가~

오리지날 포스터가 들어 있네요

 

어벤져스들도 있고

인물 포스터 들은 없군요?

 

2020년 컬렉션북에는 광고용 이미지 4장만 있고

영화 포스터는 없더라구요

그래서 올해 본

온워드 넣어주고~

 

얼마전 본 반도 도 넣어줌~

딱 사이즈 맞더라구요?

반도는 IMAX 보단 4DX 가 훨 잼있....더라는 ㅋㅋ;

그럼이만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