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SKT, T멤버십 2020.7 혜택

휼군 2020. 7. 7. 00:04
반응형

좀 늦은감이 있지만..

 

첫째주는 럭키박스 였는데..

여태 럭키박스 당첨 되본적이 없어서... ㅎㅎ

 

둘째주

투썸 팥빙수 30%할인 이네요

작년엔 더블체크로 더 싸게 먹었는데..

매직바코드만 되는군요?

 

던킨도너츠 50% 할인인데

5G요금제는 최대 5천원

나머지는 2500원 이네요

차별이 심하네...

 

야놀자 2만원 할인쿠폰

조건은 15만원 이상일때...

  • 이 쿠폰은 15만 원 이상 국내 숙박 상품 결제 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이 쿠폰은 2020년 7월 31일(금) 안에 체크인 상품 구매 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양키캔들 자캔들 (중) 짜만 되는거 같네요?

50%할인 5G요금은 60%

되는매장이 있고 안되는 매장도 있다고 하네요

자세한건 <홈피가기클릭> 양키캔들 홈피 참고

 

양키캔들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브랜드소개, 매장안내, 창업안내

www.yankeecandle.co.kr

 

기획전 상품만 최대 22%(1만원한도) 라네요

 

이건 심심할때마다 나오는듯...

쥬라기월드 특별전 본인 및 동반3인 입장권 각1만원할인

티켓값은 홈페이지 참고하세요 <클릭>

 

쥬라기 월드 : 어드벤쳐

쥬라기 월드 : 어드벤쳐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전시로 돌아오다, 롯데몰 김포공항점, 2019년 6월말 오픈!

www.jurassicworldexhibition.kr

디자인조명 50% 할인

사실분은 홈페이지 참고

 

폼 나는 T만의 혜택, T멤버십!

 

tmembership.tworld.co.kr

이거.. 주 3000원 할인 해주는건데...

보험 가입하라는 전화 무자게 온다는건 알아두세요;;

전화올때마다 스트레스...

 

캡스홈 도어가드 1개월 무료

3년 약정 해도 16000원 이네요..;

 

결합 하면 더 할인해주긴 하는데...

온가족할인 중복 안되면 아무 소용 없죠?

 

 

셋째주

 

아무래도 추첨일듯..

이것도 무지 안되서 포기...

 

넷째주

미스터피자 50% 일듯?

 

마지막주

 

뚜레주르

과연 뭘까요?

 

7월 해피아워는

할리스커피 1+1 이네요

사이즈변경 안되고

딱 이메뉴만 된다고 하네요

기간동안 딱 1번 입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