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SKT T데이 할리스커피 1+1

휼군 2018. 6. 6. 13:38
반응형



날이 하도 더워서 극장갔다 오는길에


할리스커피 안양점에 들렸습니다


집근처에 없어서...


1키로나 떨어진 곳에;; 흑


T멤버쉽만 아니였어도;; ㅋㅋ 안갔겠지만;;





이번 할리스커피 1+1은 아메리카노랑 라떼 둘중에 하나만 할수 있는지라


라떼를 잘 안먹는 저는 아메리카노로 ㅋㅋ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매장 사진 찍어봤습니다


오전시간이라 그런지 한산하더라구요





매장이 길쭉합니다 ㅋㅋ





진동벨 누가 만들었는지 ㅋㅋ


잘만든듯~





T멤버쉽을 사용하면 문자가 오죠


누적할인 받은금액이 후덜덜


덕후도 아니고 ㅋㅋ;;;


이런 할인 너무 조아용~





혼자 두잔먹기 ㅋㅋ


역시 아메리카노가 제일 맛있습니다~


설탕맛으로 먹는 글쟁이는 모를 그런맛 ㅋㅋ


이렇게 이번주도 T데이 잘이용 하네요 흐


요기요 할인쿠폰 당첨이 되야 할텐데 흐...


좀 다 주라고 무슨 추첨이야 ㅡ.ㅡ;; ㅋㅋ


잊지말고 이번주 지나기 전에 커피 사드세용~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