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롯데리아 티렉스버거 , 토네이도 초코쿠키

휼군 2018. 6. 8. 09:00
반응형

얼마전 롯데리아를 지나가다 보니


무자비한놈이 나타난다라는 광고지를 봤는데요 ㅋㅋ;





그 무지막지한놈이 오늘 나왔더군요~





카톡님께서 오늘은 이거먹어라고 푸쉬를 ㅋㅋ;;





그래서~ 롯데리아에 방문했습니다


음 영수증은 안보는게 건강에;; ㅋㅋ





티렉스 버거라는데...


일단 포장지가 이뿌네요


쥬라기때메 붙은 이름 같기도 하고


후기들 보니 이미 다른 이름으로 나왔던거 재탕같은 그런 느낌~





포장지를 벗겨 보았습니다


음~


패티가 길더라구요 ㅋㅋ;


근데 염지를 얼마나 했는지 너무 짬;;


소스를 너무 빈약하게 발라줘서 그런지...


짠게 너무 느껴지더라구요 ㅋ;;





머 삿으니 커팅도좀 하고~


칼좀 달라니 친절히 주시더라구요 ㅋㅋ





패티는 닭다리살인가봐요~


전 개인적으로 맘스터치의 가슴살을 좋아합니다


퍽퍽한게 먹는맛이 있음 ㅋㅋ;;


티렉스버거는 만인들이 좋아하는 닭다리살 같더라구요





감자튀김은 역시..


내스타일~


아니야~;;;





토네이도 초코쿠키도 쿠폰이 있어서


사먹었어요~





과자가 큼지막해서 씹는맛이 있습니다





자 한입하시죠 아~


1+1 이라서 그런지 너무너무 맛난~


롯데리아에서도...


커피 추가 요금이 없었으면 좋겠어요 흑~


암튼 이번 신메뉴는 먹을만 했던거 같은데...


11번가 기프트로 3천원에 팔았더라구요...


하...


제생각엔 조망간 리아데이때 1+1 할거 같은 예감~


그래도 닭패티는 맘스가 갑인거 같습니다


롯데리아는 너무 빈약해서...


이랫던 저랫던 맛잇게 잘먹었네요


6월 8일~ 14일까지


토네이도 돼지바가 1+1 하네요~


넘나 맛잇는 돼지바 ㅋㅋ;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