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네네치킨 쇼킹핫

휼군 2018. 6. 10. 01:53
반응형



안양1호점 네네치킨~ 전화번호가 짤렸군요 후;;;


머 전번은 다른사진에도 나오니 그리 중요하진 ㅋㅋ;





비닐봉지속에 있는 유느님~


네네 전속이신듯 ㅋㅋ;;





간만에 순살 쇼킹핫을 주문했습니다


직접 가지러 갔다 왔는데요 사연은 좀~;;


가지러 가서 현금결제하면 할인을 풉;;





암튼 저는 쇼킹핫을 아주 좋아하는데 최근엔 비싸서 잘 안먹었어요


근데 요즘 너무 스트레스 받는일이 있어서 후;;;


전 글쟁이 처럼 반반 따윈 안먹습니다 ㅡ,.ㅡ;;


남자가 그러면 쓰나요~ ㅋㅋ


갠적으로 이름을 잘못지은듯


보통 사람들이 핫쇼킹으로 많이 알고 있는데요


쇼킹핫 보단 핫쇼킹으로 지었다면 더 입에 착착 붙었을거라 생각합니다 ㅋㅋ;


서울 살때 핫쇼킹이 이름인지 알고 몇년을 그리 사먹었다가;; 메뉴판 보고 놀랬던 적이 ㅋㅋ





자 한입하세요~ 아~


네네순살을 가슴살이라 너무 조아요~ ㅋㅋ


소스 듬뿍 찍어먹는걸 좋아하는데 여긴 소스가 좀 적은게 흠임 ㅋㅋ;


그래도 요구르트 주니까~ 좋음


예전 살던 동내는 제리뽀 아니면 아이스크림 줬었거든요 ㅋㅋ;


콜라는 펩시더라구요;;


너무 더워서 한잔했뜸 후;;


운동하고 먹었으나 살은 또 쪗겠죠 ㅋㅋㅋ;


암튼 주말에 맛난것들 드세요~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