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쥬씨 - 수박살사큐브

휼군 2018. 6. 13. 14:18
반응형



얼마전 11번가에서 쥬시 수박살사큐브 쿠폰을 팔더라구요


할인이 많이 되는건 아니지만 그냥 한번 사봤어요 ㅋㅋ;;





이놈이 수박살사큐브입니다


반은 수박 반은 수박주스로 되어있어요


식감과 시각을 둘다 만족시키는 효과랄까요 ㅋㅋ


2018/06/02 - [먹방] - 쥬씨 수박주스





수박한입하세요~


아~~


누가 식상하다 하는데 아놔 ㅡ,.ㅡ;;





컵이 이중컵입니다 ㅋㅋ 맛난 수박 1개 남앗네요





쥬씨지점마다 다른거 같긴한데


어떤곳은 쥬스를 적게 주는곳도 있긴한거 같은데


여긴 경계선까지 가득줘서 ㅋㅋ





컵홀더 내리고 찍을껄그랫나봐요


그래도 아쉬우니 GIF 하나 정도 첨부해야겠죠 ㅋㅋ;


아 그런데 제가 너무 지쳐있어서;;


이거 먹겠다고 자전거를 50KM 탓더니만


깜밖하고 설탕빼달란소릴안했는데 ㅠㅠ


가능하시면 설탕빼고 드세요~;;


맛은 있는데 설탕넣은거랑 뺀거랑 뒷맛이 다름니다


설탕없는건 아주 깔끔한 단맛인데


설탕있는건... 뒤에 그 미묘한 끝맛이 인위적이기도하고


계속목이마름;;;


담엔 다른쥬스로 ~ ㅋㅋ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