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홈플러스 후라이드치킨, 리코타치즈샐러드, 핫바

휼군 2018. 6. 15. 02:50
반응형



저녁에 치킨이 너무 먹고 싶어서


홈프러스 셰프치킨인가를 사왔는데


차가워서 맛은 좀 그닥이었어요


데워 먹으면 맛잇긴 한데 귀차니즘이... ㅋㅋ





리코타치즈샐러드가 있길래


야채를 요즘 안먹은거 같기도 해서 먹어봤는데


너무너무 맛있드라구요


근데 비싸서 자주는 못먹을듯... 6천 얼마던데 말이죠


치즈는 꼭 그 머냐 갈릭요거트랑 비슷하던데 더 부드럽긴 하더군요


새콤한 맛은 없었지만 치즈는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듯;;





핫바도 2개 겟했습니다 ㅋㅋ;





아사비마요와 볼케이노소스를 발라 먹었는데


너무너무 맛난;; 이래서 살이 찌나 봅니다;; ㅎㅎ





홈플 후라이드 치킨


가격은 참 저렴한데 양념살까 후라이드 살까 엄청 고민했습니다





자 닭다리 한입 하세요~





볼케이노 소스 발라서 한입더~


아~~


근데 역시;; 치킨은 따뜻할때 먹어야


한 5시쯤 가면 뜨끈한거 살수 있는데 말이죠


너무 늦게 간게 실수죠모 ㅋㅋ;


사진은 못찍었는데


두마리 반반 나왔더라구요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