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가랑누룽지삼계탕

휼군 2018. 6. 18. 16:43
반응형



오목교에 위치한 가랑 누룽지 삼계탕 입니다


자전거 대행진 끝나고 배고파서


들려본곳입니다


같이간형이 삼계탕이 먹고 싶다나 머라나;;






기본세팅입니다


김치가 맛이 있긴하던데


원래 식당김치들은 MSG가 많이 들어가서


맛이 없으면 그게 이상하죵~


끝맛이 좀 남는거 봐선 조미료가 들어간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인삼주가 개인당 1잔씩 나온답니다


이부분이 아주 맘에드는;;





제일싼게 1만5천원이네요;;


가격표 보니 내돈 ㅠㅠ





뜨끈한 삼계탕이


배고파서 그런지 너무 맛있더군요 ㅎㅎ





김이 모락모락





자 한입들 아~


배고플땐 머든 맛난거 같아요


후~


운동을 하는건지...;


먹기위해 운동을 하는건지 모르겠는


이래서 아저씨들이 열심히 운동해도 배가 안들어감 ㅋㅋㅋ;;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