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아산테크노벨리 참치정육점~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6. 15. 19:39
반응형

아는 지인 생일인데..

 

깜빡하고 지나가는바람에..

 

저녁에 소주한잔할 안주사러 아산테크노밸리에 위치한 참치정육점에 왔습니다

 

 

옆에 보이는 식빵굽는남자 빵도 맛있는데..

 

어이고 오늘 블로그 주제가 이게 아닌데 ㅋㅋㅋㅋㅋ

 

다음에 빵도 한번 리뷰하겠습니다.

 

 

종류는 크게 6가지이구요

 

가격차이는 양은 별차이없는데 특수부위가 조금 다릅니다.

 

 

저는 가성비좋은 실버로 주문했고요

 

 

김 그리고 샐러드, 간장 초장까지 풀로 세팅해주시니

 

소주만 준비하시면 되겠습니다 캬캬캬~

 

 

꺄 !! 어마어마 하죠 ?

 

신선도 좋고 여러가지 샐러드나 싸먹을수있는게 많아 식감 + 맛을 더해주는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론.. 젓가락위에 보이는? 순대 간같이 생긴부분... 그게 핵꿀맛이더라고요~!!

 

근데 왜 흰색 참치회를 들었나?!

 

그것이 알고싶죠!

 

바로! 바로!

 

여러분을 위한겁니다~

 

아~~~~~~ 한입하시죠 !

 

ㅋㅋㅋㅋㅋㅋ

 

바로 주문과 동시에 회를 썰어주시니 시간이 꽤 걸리는 편입니다..

 

포장시 여유 시간 15~20분 전에 미리 주문해주시면 빠르게 습득?할수 있습니다~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