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롯데리아 토네이도 돼지바

휼군 2018. 6. 15. 02:39
반응형

어제 먹은건데 이제서야 올리는;;;





토네이도 돼지바 1+1 드셧는지 모르겠어요


어제까지가 기한이었는데


이미 지난 토네이도 초코쿠키때 말씀드렸긴 했는데;;


2018/06/08 - [먹방] - 롯데리아 티렉스버거 , 토네이도 초코쿠키


암튼머;; 까먹을수도 있겠지요





먹을까 말까 엄청고민하다 그냥 먹는걸로


저녁 8시에 롯데리아에 방문 했습니다 ㅋㅋ;


딱 봐도 돼지바의 냄새가 나는 느낌





딱 보시면 토네이도 초코쿠키랑 다른점이


초코쿠키 에다가 딸기잼? 이라고 해야 하나


딸기시럽이라고 해야 하나


그것은 섞은게 돼지바 입니다 ㅋㅋ;;





자 한입하실께요~


아~~


제생각엔...


소프트콘 에다가 초코쿠키 하나 넣고


딸기시럽 뿌려 먹으면


똑같은 맛이 될거 같은 이느낌~





어찌나 맛있던지 ;;


순삭했습니다


근데 말이죠~


이거먹고 홈플갔는데.. 돼지바 15개에 5천원이던데...


저 호구 된건가요;;;


오늘부터 일주일간은


패밀리팩 할인 입니다




치킨 패밀리팩은 1+1 은 아니고


27% 할인이네요


ㅋㅋ 하긴 1+1은 좀 오바죠~


롯데리아에서 치킨을 안먹어 봐서 어떨지는 모르겠는데~


관심 있으신분은 쿠폰 잘 이용해 보아요~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