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아산테크노밸리] 돈꽃다발 선물하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7. 2. 09:44
반응형

어머니 생신이여서 매년 똑같이 무뚝뚝 아들내미라 용돈만 드렸다가..

 

이번엔 좀 특별한게 없나해서 돈꽃다발을 주문해봤습니다!!

 

아산테크노밸리에 위치한 정말 정성을 다해서 만들어주는 그런 꽃집!

 

 

소개합니다! 아산테크노밸리에  위치한 이지플라워!!

 

아..요즘 너무 홈쇼핑을 많이봤나..

 

너무 광고 글처럼 써지네요 ㅋㅋㅋㅋㅋ

 

 

명함에서 나오는  상호랑 조금은 다른데요~

 

기존에 이지플라워에서 이사가시면서 꽃다발 전문점으로 변경된거 같습니다

 

 

안에 들어가시면 요즘 핫한! 미니미니한 화분과

 

정말 아기자기한 난과 식물도 많구요!

 

 

저는 투썸에 체리생크림초코 케익과

 

장미20송이 + 현금 20만원 준비했고요~

 

 

꽃집아줌마가? 너무 정성스럽고 풍성하게 만들어주셔서 대만족했습니다!!

 

장미에 금가루도 뿌셔주셧는데 ㅎㅎㅎ

 

금가루는 아니고 빤짝이? 금? 가루엿던거 같습니다!

 

진짜 금가루였으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ㅋㅋㅋ

 

미리 준비한 음식와 케익 그리고 돈꽃다발까지!

 

나름? 신경써서 하긴했는데..

 

제 마음이 어머니한테 전해졌는가...는 ㅋㅋㅋ 의문이네요 ㅎㅎ

 

용돈이 너무 적어.. 다음번엔 더 준다고하긴 했는데....

 

무튼 어머니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