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롯데리아 스마트쿠폰 7월 혜택

휼군 2018. 7. 4. 02:58
반응형



7월달 혜택은 몬가 모르게~;; 없는 느낌이네요


매주하다가 보름단위로 바뀐건가용~;;


하긴머 이거도 나뿌진 않은거 같긴한데;;;


상반기는 한우불고기 버거 구용


하반기는 AZ버거랑 토네이도초코쿠키 네요~


뭔가 많이 없어 보이긴 하네요 ㅎㅎ;





주문당 5개 까지 적용되네요


왜 여태 1개인줄 알았을까요 움;; ㅋ


쿠폰당 1개라고 하네요 ;; 고객센터에 전화해 물어봄 ㅜㅜ


잘못된정보드려 죄송해용;;


쌀때 먹어보아용~~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