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홈케어114] 삼성에어컨 스텐드 청소 후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7. 5. 12:35
반응형

사무실 에어컨에서 걸레 썩은냄새가 나길래

 

그깟 청소 하면서 분해해보다가..

 

나사 7개 풀로.. 멘붕와서

 

다시 닫을려고했는데..

 

3시간이나 커버를 못맞추고 땀만 주르르륵~ 흐르다가

 

결국 더운날 이게 왠 개고생인가.. 하는생각에..

 

충동적으로 에어컨청소 업체를 불렀습니다!

 

이름하여!

 

홈케어 114 두둥!

 

(참고로 저는 똥손입니다 ㅋㅋ )

 

 

원래 약속은 5-6시쯤이였는데..

 

요즘 에어컨 청소가 많이 밀렸다고

 

저녁9시 거의 다되셔서 오셨습니다 ㅠㅠ

 

 

고압세척기랑 피톤치드+천연세정제로 곰팡이 방지 코팅 작업하였습니다!

 

 

저희 에어컨은 삼성 연아모델이며!

 

( 사무실이 좀 더럽네요 페인트질 하긴해야하는데.. )

 

 

제 똥손으로 그렇게 안되던... 분해 작업이.. 10분만에!!

 

 

샤샤사삭~

 

다 뜯어 제끼는군요!!

 

 

 

곰팡이 보이시나요?

 

업체측에서는 1년 한번은 해야한다고하는데

 

가격이 가격인지라

 

2-3년에 1번정도 하면될거 같습니다.

 

저희는 5년정도 됬습니다

 


 

앞커버에 붙어있는 환풍기? 분해했고요 모터가 달려있는 부분이라 고압세척은 어렵고

 

피톤치드와세정제로 세척하고 곰팡이 방지 코팅을 하였습니다!

 

 

에어컨 앞면에 설치되어있는 환풍기입니다..

 

역시 곰팡이가 구석구석 엄청나죠?

 

 

 

완전분해후 열을 식혀주는 저부분!

 

 

사정없이 고압으로 조져줍니다!!

 

곰팡이야 세균아 죽어라!!

 

 

앞면 환풍기는 분해후 깨끗히 청소했고요

 

 

청소하고 난뒤 에어컨에 모습입니다!

 

증말 깨끗하죠 ?

 

 

전체 풀샷인데.. 여전히 사무실은 더럽네요..

 

 

에어컨 케어를 하고 몇달간은 냄새나 문제가 생기면 서비스해주신다고

 

스티커를 턱! 붙히고 가시네요 

 

사후처리까지 하는 서비스~ 굳굳!!

 

가격은 스텐드 9만원이였고요

 

벽걸이는 5만원정도 하는거 같습니다!!

 

스텐드+벽걸이 같이하시면 조금은 저렴하게 청소하실수있다고 하네요!

 

천안,아산 에어컨,세탁기 분해 세척하는 업체였고요!

 

청소후기로는 매우 만족했습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