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T플랜 실망;;

휼군 2018. 7. 17. 16:19
반응형



매일매일 검색해보고 있었는데


드디어 신규요금제 윤곽이 나왔더군요


아직 티월드에 나와있진 않은데요


KT 와비교해도 비싼거 같네요


어찌보면 비슷하긴 한데


KT 같은경우 69000 요금제에 VIP 가 포함 된걸로 아는데


SKT 는 79000원짜리에나 VIP 가 있네요


가뜩이나 T데이 혜택도 줄어드는 느낌인데 말이죠~


최태원회장이 손해를 감수하면서도 획기적인 요금제가 이거라니;;


어디를 봐서 손해 인지 모르겠네요


일부 데이터 많이 쓰는 사람들은 있겠지만


모든사람들이 데이터를 그정도로 쓴다고 보진 않기에...


그 일부를 위해 나머지가 희생하는 느낌에 요금제 같은 느낌?


물론 선택약정이나 온가족할인 이랑 결합 하면 더 싸지긴 하겠지만


여기서 관건은 온가족할인 몇% 를 해줄건가 인가요


하지만 저는 30년을 못채워서 의미가 없긴 하네요 흑 ㅜㅜ


차라리 T멤버쉽은 그대로 두고


요금을 더 내렸으면 좋았을거 같네요


암튼 실망스런 요금제 같네요 제생각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