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VIPS - 클래식안심스테이크, 샐러드바 1인

휼군 2019. 2. 7. 21:00
반응형



오늘 영화를 보고 배고파서 빕스에 갔습니다


제일제당점 여기가 본점인건가요?


암튼 여기가 CJ푸드월드중 한곳임;;


입구가 2곳인데


오른쪽으로 들어가는게 편함 ㅋㅋ


저 오늘 여기 초행인데 왼쪽으로 들어가서 어리버리좀 했네요


어느 입구로 들어가던 다 뚜레쥬르 입니다


근데 오른쪽으로 들어가서 쭉 직진 해야하기 때문에 오른쪽이 편하단거임;;




들어오시면 빵들이 응 어서와~


나 안사니 하고 쳐다봄 ㅋㅋ


여기 뚜레쥬르는 뭔가 다르네요


동내 뚜레쥬르는 머 빵집도 아님 ㅋㅋ;


여기 앞에 사는 사람들은 좋겠돠;;





오른쪽문으로 들어왔다면


뚜레쥬르를 지나면 정면에 이런곳이 있어요 여기서 직진


저 여기 첨와서 겁나 해멤 ㅋㅋ;





오시면 에스컬레이터가 있답니다


여기로 내려가면 되요 후후;;


내려가면 천하제일면이랑 CJ 마켓? 인가 머 있고 빕스 있어용





내려와서 직진 왼쪽으로 갓다 직진해도 되지만 걍 직진 하셈


가면 화장실 지나 다음 골목에서 좌회전임





왼쪽으로 꺽었다면 승강기가 있고 정면에 빕스가 있음


뭐이리 숨겨둔건지;;


안양비산점은 좀 추운데 여긴 지하라 그런지 따뜻~


본사라 그런가 ㅋㅋ;


혼자 갔는데 칸막이된 자리 줘서 편했슴


머 그거 아니여도 상관은 없었지만





저는 가서 클래식안심스테이크랑 런치1인 했습니다


혼자갔는데 드럽게 많이 처묵었뜸 ㅋㅋ;





메뉴판에 보이는 저거 시켯다죠 안심스테이크~





근데 넘 작더라구요 후;;; 감자만해 ㅠㅠ


감자 먹다 배부를뻔했슴;;


사진이 많아서 접어뒀으니 볼사람만 보세용


설명은 대충 하겠뜸 가보면 암 ㅋㅋ;







암튼 이래서 합계 37100원


할인 14840원 (T데이 40%)


저는 이미 단종된 더블체크카드가 있어서


14840원 담달에 페이백될 예정인지라...


그럼 얼마니?


 37100

-14840

-14840

= 7420 원 이네요


만원도 안되는 돈으로 잘먹음 ㅋㅋ


이래서 더블카드가 단종됐다죠~


새로운 카드 나온다고 하더니 안나오는거 봐선...암튼 진정한 T데이는 더블카드가 있어야... ㅋㅋ


솔로들이여 기죽지 말고 혼밥 잘 합시다~


혼자 못한다면 친구 댈꾸가던가~ 머 어렵다고~ 후후훕~


니돈 내고 먹는거자나 어깨펴고 먹어~


커플지옥 솔로 만쉐!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