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이마트트레이더스 - 스테이크&씨푸드 라이스, 크림치즈쉬림프 피자

휼군 2019. 2. 12. 14:58
반응형



이마트에 밥먹으러 댕겨온 1인 입니다 ㅋㅋ;


원래 있던건지 뭔지 첨봐서


사실 떡볶이 먹으러 갔는데 없어졌더라는...;





스테이크 & 씨푸드 라이스 입니다


고기 두툽하니 맛있더군요





방울토마토와 버섯 그리고 새우 피망 등이 들어 있어요


밥은 노란색인데 왜그런지 모르겠군용





코스트코 바비큐 풀드 포크 덮밥의 비해 양은 좀 부실 합니다


단지 고기가 두툼해서 씹는맛이 있음


밥양은 많치 않아서 적당한거 같아요


여자 혼자도 먹을듯함;;





크림치즈 쉬림프피자 입니다


위에 핫소스 좀 떡칠했어요 ㅋㅋ;


한판 살려다가 그냥 집에 가져가면 식으니깐요


이리 조각으로 먹는것도 괜춘 조각으론 3000원 입니다





자 한입하세요 아~


피자는 손으로 먹어야 제맛이죠 ㅋㅋ;


파마산가루만 있었으면 딱인데;;


담엔 싸가야할듯 ㅋㅋ;





헙 벌써 드셧군요 ㅋㅋ;





빵안에 크림치즈가 들어 있어요


그리 양은 많치 않은듯


불고기 보단 이게 더 나은거 같기도 하고


머 개인차이겠죠





아메리카노 아이스~


아이스는 미리 만들어서 냉장고에 넣어놓는거 같더라구요





집에 갈려고 주차장 가다


2층 노브랜드샵에 들렸는데


고기 소량으로 살분은 노브랜드로 가는게 좋을듯


트레이더스는 기본 2키로 막 이리 팔아서


저같이 혼자 사는 인간에겐...; 이렇게 소량으로 파는 노브랜드샵을 추천 드림


여긴 주차장 가는길에 있기 때문에;; 지하에서 백날 찾아도 읍음;; ㅋㅋ





우유 천원이네요 정확히 1040원


왠지 모르게 우유는 1000원 넘으면 비싼 느낌


두유도 마찬가지고...





점심을 너무 우아하게 스테이크 먹었더니


배터지겠네요 ㅋㅋ;


담엔 또 다른거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스파게티 종류가 늘어난거 같더라구요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