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이디야 -아이스아메리카노 100원

휼군 2019. 2. 12. 19:13
반응형



어제 티몬에서 산 100원짜리 이디야 쿠폰을 쓰기 위해 이디야에 갔습니다


후후후;;


2019/02/11 - [후기&일상] - 티몬 머지포인트 이디야 아메리카노 먹기


못사셧다면 어쩔수 없겠죵;;




오늘은 매장이 한가하네요


시간이 저녁 먹을시간이라 그랬나요 훔


밤에 가면 바글바글 한데 말이죵~


앉아 먹을때 맨날 읍더니만 오늘은 널널했으나


제가 앉아서 먹을 시간이 없어서 ㅋㅋ





커피 상품들





가격이 작년 12월 부로 인상 되었다지요~


아메리카노 기준 400원 올랐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현재 3200냥 입니다




나와서 한컷~


알바 아가씨 상당히 친절해서 남자 손님들 많이 갈듯 하군요


저도 커피숍에서 일해 봤지만


사실 알바가 틱틱 거리면 손님입장에서 짜증나자나요~


암튼 머지 포인트로 계산했는데


처음보는 상품권이라며~


어제 100원에 팔았어요 라고 알려줬지만 이미 늦었겠죠


사실 이지점은 안친절 하면 장사하기 힘든 구조이긴함


위층에 투썸이 있고 그 옆에 또 커피숍 있고


주변에 커피숍이 널려서 ㅋㅋ;


근데 전에 있던 남자분은 별루 였던 ㅋㅋㅋ;


암튼 오늘은 안보이더라구요~




암튼 어제 구매한 100원짜리 포인트로 아메리카노 바꿔 잘 먹었네요


사신분들은 유효기간이 3월 31일까지인가 그러니 늦지 않게 사용하시길 바래용~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