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투야(zigbee,wifi)

투야 스틱형 지그비 멀티허브

휼군 2023. 9. 26. 04:43
반응형

투야허브

할인행사 하길래 궁굼해서 사본 허브

지그비 허브 쓴지는 몇년 되긴 했는데..

최근에 좀 급관심이 생겨서 둘러보다 발견한 허브

나온지는 좀 된거 같긴 한데.. 머 그게 중한건 아니니까~?

 

허브 설명서

내용물은 간단하게 허브랑 설명서만 들어 있지만

머 영어니까 안봐도...; 돼죵

 

허브

USB 스틱 형식이라 길쭉 하다

 

허브

걍 암대나 꼽아도 잘 작동 하네요 ㅋ;;

 

페어링

USB 꼽고 앱 키니 바로 뜨네요 걍 추가 하면되쥬

 

추가 하면 와이파이 연결 하면 됩니다

 

업데이트가 2개나 있네용~

업뎃 좀 해서 보내주지 ㅋ;

 

업뎃

업데이트 둘다 새콤하게 해주시구용

머 별거 없네요

 

게이트웨이

다하고 보면 늘 보던 게이트 화면

머 없쥬

작동은 잘하고 하는데

 

이허브 뭐때문에 삿냐면

투야 허브끼리 연동 되는지가 궁굼해서 였는디..

안되네요 ㅋㅋ;

 

라우터로 작동되면 좋을텐데

그것도 안되고.. 에헤..

이럴수가 있나

 

이게 궁굼해서 사본건데

허브끼리 연결이 안되다니 흑..

각자도생..인가

써먹을곳은 생각좀 해봐야겠네요 ㅋ

 

스마트싱스는 허브끼리 연동 되서

한개는 메인허브로 작동하고 나머진 리피터로 되던데..

투야는 안되나벼 아쉽다..;

그래도 만원에 산거니.. 흐..

궁굼증 해결 된걸로~ 만족

지금쓰는 허브 고장나면 그때 써도 되니.. ㅋ;;

구매처가 궁굼하신분은 아래로~

https://s.click.aliexpress.com/e/_DlXoW0n

 

이것도.. 내가 살때보다 올랐네.. 헐...

올랐네;;

아니 몇일 사이에... 만원이 올라버렸네...

후덜.. 역시 인생은 타이밍;;

반응형

'사는이야기 > 투야(zigbee,wifi)' 카테고리의 다른 글

투야 - MOES 벽 스위치  (0) 2024.03.27
투야 - 지그비스위치  (0) 2023.12.14
투야 - 와이파이 스마트 카메라  (2) 2023.12.12
투야 리피터  (0) 2023.11.07
투야 - 키파인더 외 여러가지  (0) 2023.10.19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