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투야(zigbee,wifi)

투야 - 지그비스위치

휼군 2023. 12. 14. 22:48
반응형

케이스

 

지그비 스위치 궁굼해서 사봤어요

1,2,3,4,6 버튼 파는거 같은데

이왕사는거 여러개 등록해서 쓰고 싶어서

6버튼 삿어요

 

그런데...

버튼 1개당 3가지 등록할수 있더라구요;; ㅋ

 

구성품

 

구성품은

양면테이프2개, 나사못, 드라이버, 설명서, 본품

이 들어 있습니다

 

여러각도에서

 

뒷면은 자석으로 되어있고

본품이 분리가 되네요 ㅋ;

둘다 자석 기능이 있더라는..

구지 나사못으로 안해도 될듯?

 

자석

 

컴에 붙혀보니 잘 붙네요 ㅋㅋ;

 

배터리

 

배터리는

CR2032 들어갑니다

 

지그비 연동 버튼

 

지그비 연동버튼은 3번을 10초간 누르고 있으면 깜빡입니다

 

6버튼설정

 

버튼 설정에 들어가 보면 이런식으로 되어 있네요

각각 스위치마다 ADD INTELLIGENCE 눌러 설정 하시면 됩니다

상단에 배터리 양이 표시 됩니다

 

버튼 설정

 

버튼 1개당 3가지 기능이 있네요;;

몰라서 6버튼 산건데 ㅋㅋ;

 

1번 클릭, 더블클릭, 길게

이렇게 해서

기능을 새로 만들어도 되고

아니면 기존에 만들어논 원클릭 으로 만들어논거를

선택해서 쓸수 있네요

 

OK구글 호출해서 음성으로 해도 되는데

그것보다 버튼이 더 빠르긴 하네요 ㅋㅋ

 

말도 하기 귀찮을때 괜찮을듯 ㅋㅋ;

 

https://s.click.aliexpress.com/e/_DB9r5Yv

 

6.07US $ 71% OFF|Automation Control Switch | Smart Electrical Switch | Push Button Switches | Remote - Switches -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저는 늘 할인 할때사서.. 1만원 쯤에 삿는데..

지금은 가격이 6버튼이 1만8천원 정도 하네요

알리는 타이밍..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