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재테크

태양광 재태크 투자 모햇 #2

휼군 2023. 9. 27. 07:32
반응형

 

모햇 투자일기 / 사진배경이미지는 @Pixabay

모햇 이번달 투자 이자 보기!

 

모햇 이자

모햇 투자금 9월 배당이 들어왔다

추석 연휴라고 빨간날 전에 결산 해줌 ㅋㅋ

센스 좋았다

 

역시 배당이 뭔가 기분이 좋은데 흐;;

암튼 모햇에 기분 좋은 뉴스가 있었다

 

보너스 금리

2.5% 보너스 금리가 연장 되었다 캭!

별거 아닐지도 모르지만 이거 더받는거와 안받는건 차이가 크다

후후 금액이 크신분들은 더 큰차이가 나겠지

부럽다...

 

공지

공지를 보니 24년 4월 30일까지로 연장 됐다

나이스...

고정이면 좋을텐데 아쉬운 부분이다 흐...;

 

암튼 2회차 배당도 잘 들어 왔으니

다음달을 기다려야겠군..

ㅎㅎ

 

<이것은 투자기록 일뿐 투자는 신중히... 하세요>

 

 

모햇 가입할때 추천인은?

추천해주시면 감사합니다!! / 사진배경이미지는 @Pixabay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