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재테크

TQQQ 나도 모아볼까? #20

휼군 2023. 10. 4. 18:49
반응형

 

중요한건 꺽이지 않는 마음!


이글은 주식 추천이 아닙니다

단지 제기분을 기록하기 위한 기록물이므로...

이점 잊지 마세요

투자던 투기던 그것은 본인 몫 입니다.


TQQQ 구입!

TQQQ

어제 포스팅을 햇어야 했는데..

깜빡;;

 

주가

훔 많이 내렸네요;; 흐;;

꼭 내가 사면 내리더라;;

 

요즘 계속 내려서

마이너스 수익률을 기록 하고 있네요?

머 괜찮습니다

견디면 되니깐요~

 

제가 잘하는건 없지만

견디는건 잘하니

울거나 술먹으면 되니깐요 ㅋㅋㅋ

 

또 언제 웃을날 오겠쥬 ㅋㅋ

암튼.. 머

돈만 많으면 떨어질때마다 사면 되는데

참 아쉽네요 에헴;

 

그럼 오늘 하루도 화이팅!

 

주식보유상황

총주식수 215
현재주가 $ 34.54
평단 $ 37.79
수익율 -9.11%
총매도수량 0
1차목표 1억모으기

 

tqqq,3배,투기?,투자?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