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재테크

FINT(핀트) 1229일차 후기 (어...)

휼군 2023. 10. 29. 04:55
반응형

FINT(핀트) 1229일차 후기

 

이포스팅은 일기 이지 투자를 권장 하는 포스팅은 아닙니다~

투자는 신중히~

 

반응형

 

지난후기..

1229일차

벌써 한달이 끝나가네요

1일에 할려고 했는데

평일에 하면 장끝날때 까지 봐야해서

일요일에 올리는걸로...

수익은 그동안 번거 다 반납 했네요 ㅋㅋㅋ

 

I AM 신뢰에요~

 

그래프가 이뿌넹?

내 앞날 같구나

그래픽 색이 온통 회색이네

깜깜하군

 

포트폴리오

지난 후기에 말했었던

포트폴리오는 저렇게 구성 되었네요

공개 하기로 한거니까

약속은 지켜야쥬 ㅋㅋ

 

포트폴리오

나중에 함 볼려고 포트폴리오 복사해 두었습니다

이앱이 마이데이터로 주식계좌 불러올수 있는거라

초록색 링크 표시가 본인 계좌 연결된거라

지금 위에 공개한 포트폴리오 보다

조금 이전 시점 입니다

 

이게 마이데이터를 불러오는거라 보니

시점 마추기가 어려움 ㅋ

암튼...

 

나중에 이 주식들이 핀트에서 하는 사고 팔고 안한 상태면

어떻게 되는지 궁굼해서 만들어놨습니다

 

결말이 좋아야 좋은건데 과연

웃으면서 그만둘수 있을지 저도 미래가 궁굼하네요 ㅋㅋ;

 

매매 내역을 올릴려고 하니 너무 기네요;;

궁굼하신분은 유튜브로;; ㅋ

 

https://youtu.be/Ulw7bIt_85M

유튜브에도 후기 남기기로 했어요 ㅋㅋ;

 

매매내역은 여길 열어보세요

너무 길어서 접어놨음;; 휴;;

 


반응형

모의투자

 

모의투자 시점은 2020년 12월 25일 1천만원 입니다

위에서 부터 분산, 효율, 집중 순입니다

 

서비스 종료됨!

 

그래서 재미로 보는?

핀트와 TQQQ의 수익률 대결

과연 누가 이길것인지?

 

TQQQ는 아이작 전략 변경을 하면서 비교용으로 투자 중이며

금액보단 수익률만 비교 하심 될거 같네요

같은 금액이 아니라서 ;;

 

토스

현재 토스에 투자중이 TQQQ 는 -9.6% 네요

핀트는 기준을 얼마로 잡냐에 따라 다른데

갱신후로 하면

-5.8% 네요

 

핀트 회사에 퍼센트 표기좀 해달라는데 아직도 안해주네요

에휴..

 

I AM 신뢰에요~

 

그럼 담에 뵈요 빠잇!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