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재테크

FINT(핀트) 1236일차 후기

휼군 2023. 11. 5. 04:07
반응형

FINT(핀트) 1236일차 후기

 

이포스팅은 일기 이지 투자를 권장 하는 포스팅은 아닙니다~

투자는 신중히~

지난후기..

 

핀트 1236일차

 

안녕하세요 핀트 1236일차 후기 입니다

지난 주 보다 조금 상승했습니다 캭!

 

역시 수익은 좋은거니깐요..

하지만...

 

수익률

 

아직 마이너스 입니다...

1월 초엔 플러스가 되야 할텐데요..

지난번에 전략 바꾸면서

쿠폰 쓴다고.. 수수료를 기본으로 해놨더니..

 

이제와 생각 해 보니.. 쫌 그래요 ㅋㅋ

왜냐구용?

다시 수수료를 바꾸면 그걸 기준으로 잡히니까

마이너스 인게 사라지고 그시점 부터다 보니.. ㅋㅋ

 

수익율 추이

 

아 영상에서 이부분 빼먹었네요 ㅋㅋ;

포스팅 작성하다보니.. 이제야 안...

새벽이라 그런지 머리가 영 ㅡ,.ㅡ;;

 

주별 수익 보니 아주 판타스틱 하네요 ㅋㅋ;

 

매매 내역은 접어두겠습니다

사고팔고를 너무 많이 해서..

포스팅이 엄청 길어질껄 생각 하니 아찔..

그래서 보실분만 보라고 접어둡니다..

 

더보기
매매내역

엄청 많츄.. ㅋㅋ;

 


반응형

동영상으로 보는 후기

https://youtu.be/c0Yy_0bYuK8

동영상 후기

 

폰으로 화면 최대로 보면 꽉 차게 보실수 있을꺼에요

포스팅이랑 똑같은 내용이라 ㅋㅋ그냥 유튜브에 공유용입니다;;

요즘엔 유튜브로 검색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저도 요것만 해보는중~


모의투자

 

모의투자 시점은 2020년 12월 25일 1천만원 입니다

위에서 부터 분산, 효율, 집중 순입니다

 

서비스 종료됨!

 

그래서 재미로 보는?

핀트와 TQQQ의 수익률 대결

과연 누가 이길것인지?

 

TQQQ는 아이작 전략 변경을 하면서 비교용으로 투자 중이며

금액보단 수익률만 비교 하심 될거 같네요

같은 금액이 아니라서 ;;

 

TQQQ 무지성 매매

 

무지성으로 하고 있는 TQQQ 입니다

아직까진 핀트보다 수익률이 높습니다 ㅋㅋ

수익률 8% 네요 좋타

훈훈해

 

이번에 달라진점이 있다면

기존 1$ 에서 3$ 로 투자금 상향 했다 정도 입니다

제가 핀트를 그만두는 그날까지

과연 TQQQ 와 핀트 누가 이길지 ㅋㅋㅋ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