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재테크

FINT(핀트) 1250일차 후기

휼군 2023. 11. 19. 02:10
반응형

FINT(핀트) 1250일차 후기

 

이포스팅은 일기 이지 투자를 권장 하는 포스팅은 아닙니다~

투자는 신중히~

 

반응형

 

지난후기..

1250일차

 

간만에 쭉 올랐습니다

오오오

이대로만 가자...;;

수익이 나니 기분이 좋네요

아 근데 보니 매매내역 캡쳐를 깝빡 했군요

사팔이 좀 있긴 하지만

머 수익이 났으니 용서가 되네요 훗;

궁굼하신분은 동영상에 보시면 있긴 합니다;;

 

수익 그래프

 

지난주 초반 부터 상승이 있었네요

후...

조아요조아요

늘 이랬으면~

 

총수익

 

총수익은 아직도 마이너스 입니다

곧 플러스로 전환 되겠죠?

수수료 이벤 끝날때 까진 잘 버텨 줘야 할텐데...

 

근데.. 총수익 보면...

배당으로 받은게 40만원이라..

이거 왜 해야하는지 아직도.. 잘...;

여전히 저의 마음은

핀트를 추천하지 않습니다 ㅋㅋ;

 

하고말고는 제가 매번 올리는 후기를 보시고

본인이 알아서 판단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동영상으로 보는 후기

https://youtu.be/JI-2YUtgoLY

유튜브

 

유튜브에서도 검색하시면 수익 현황을 보실수 있습니다

 


모의투자

 

모의투자 시점은 2020년 12월 25일 1천만원 입니다

위에서 부터 분산, 효율, 집중 순입니다

 

서비스 종료됨!

 

그래서 재미로 보는?

핀트와 TQQQ의 수익률 대결

과연 누가 이길것인지?

 

TQQQ는 아이작 전략 변경을 하면서 비교용으로 투자 중이며

금액보단 수익률만 비교 하심 될거 같네요

같은 금액이 아니라서 ;;

 

TQQQ 수익률

 

티큐는 20% 수익중이네요

토스에서 모으고 있는 티큐는 총금액이 1000$ 되면 매도할 생각입니다 ㅋ;;

나무증권에 있는 티큐는 여전히 홀드 중입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