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재테크

빌딩조각투자 카사 #2

휼군 2023. 11. 30. 03:49
반응형

 

본포스팅은 투자 권유 포스팅이 아닙니다 저의 투자 후기일뿐!!

카사 투자일기

카사 투자일기

 

배당

 

빌딩 조각투자 카사 배당금이 들어왔네요

3개월에 1번씩 줘서.. 넘 오래 걸리는 느낌이지만..

건물들이 여러개라 매달 받긴 하죠 ㅋㅋ;

 

암튼 

 

서초지웰타워 배당이 들어왔네요..

요즘 부동산이 불경기 라던데

저도 부동산에 딱히 관심이 없기도 하고

잘 몰라서 할말은 없습니다

근데 왜 이런데 투자 하냐 라고 한다면...

 

호기심 과 배당 이거죠모..

전 개인적으로 TQQQ 같은 레버러지 상품에도 투자 하지만

이렇게 배당 받는것도 좋아합니다

꾸준한 현금흐름..

이걸 좋아해요~

 

배당

 

23.8 ~ 10 까지의 배당을 11월에 정산 해줍니다

거진 4개월이네요 ㅋ;;

 

요즘 카사 회사는 잘 돌아가는건지 잘 모르겠는데..

신경을 잘 안쓰다보니..

이런 불경기에도 힘을 제대로 쓸지는 모르겠네요

서로 윈윈 해야 할텐데..

말이 쉽지 어려운 문제니깐요

 

암튼 세전 38원 이네요

여기서 세금 때야죠 15.4%

그럼 얼마지..

 

32.148 원 이네요

소수점 때고 32원 이라 생각 하심 편할거 같아요

티끌모아 태산이 될지...

 

요즘엔 티끌 모아봤다 티끌 이라고 젊은 친구들이 글던데;;

 

배당

 

그래서 배당으로 1482원 이 들어왔네요

배당 들어온 돈은 따로 빼지 않고

모앗다가 돈 되면 한주 사고 그러고 있어요

 

그래서 TE물류센터 1주 삿음 ㅋㅋ;

 

여유가 되면 여기에도 좀더 투자 하고 싶긴 한데..

요즘 부동산이 안좋아서 사실... 손이 잘 안가는...;

표영호TV 나 기타 등등 보면..

소오름이라 후...;

 

요즘 한국 인구가 줄고 있어서...

앞으로 어찌 될지는 잘 모르겠네요

인구가 많으면 오르기야 하겠지만

너무 오른거 같기도 하고..

 

암튼 매각 이슈가 생기기 전까진

지지부진 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예전꺼도 매각 이슈 터지니 오르긴 했어서서..

그냥 간망해야 겠네요..

 

근데 다음 건물은 언제 나올려나...

 

본포스팅은 투자 권유 포스팅이 아닙니다 저의 투자 후기일뿐!! 투자는 신중히!!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