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재테크

FINT(핀트) 1257일차 후기 (오랜만에 플러스 전환?)

휼군 2023. 11. 26. 19:27
반응형

FINT(핀트) 1257일차 후기

 

이포스팅은 일기 이지 투자를 권장 하는 포스팅은 아닙니다~

투자는 신중히~

 

반응형

 

지난후기..

핀트

 

요즘 주식장이 좋네요

장이 좋아서 그런지 핀트도 같이 올라주고 있습니다

간만에 수익이 플러스로 전환되었네요

좋았어..

이대로만 가자...

 

수익

 

갱신후 마이너스 였던 부분도

플러스로 전환되서

어쨋든 기분은 좋습니다

 

이대로만 쭉 가면 좋겠지만 또 어찌 될진 모르죠 ㅋㅋ

늘 그래왔으니..

 

수익율 추이

 

음..

주봉으로 보면 좋아지고 있네요

머 더봐야 겠지만..

그래도 마이너스 보단

마음이 편하죵;

 

사팔

 

장이 좋아서 그런가요?

요즘 사팔이 별로 없네요 ㅋㅋ;

왠일?

 


반응형

동영상으로 보는 후기

https://youtu.be/w_qCJkYAT9E

 

이제 유튜브로도 보실수 있습니다;;


모의투자

 

모의투자 시점은 2020년 12월 25일 1천만원 입니다

위에서 부터 분산, 효율, 집중 순입니다

 

서비스 종료됨!

 

그래서 재미로 보는?

핀트와 TQQQ의 수익률 대결

과연 누가 이길것인지?

 

TQQQ는 아이작 전략 변경을 하면서 비교용으로 투자 중이며

금액보단 수익률만 비교 하심 될거 같네요

같은 금액이 아니라서 ;;

 

tq

 

TQQQ 는 조금씩 모아가고 있습니다

이제 4주가 가까워지고 있네요

22%에서 좀 내려왔지만

아무의미 없습니다 어차피 소량이라서 ㅎㅎ;

그래도 오르면 좋긴 하쥬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