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재테크

FINT(핀트) 1271일차 후기

휼군 2023. 12. 10. 02:12
반응형

FINT(핀트) 1271일차 후기

 

이포스팅은 일기 이지 투자를 권장 하는 포스팅은 아닙니다~

투자는 신중히~

 

반응형

 

지난후기..

핀트

 

핀트 1271일차 입니다

요즘 핀트 열일 하고 있어서

별로 깔거리가 없네요

 

수익율

 

근데 수익율 계산이 어떻게 되는건지 모르겠지만...

퍼센트지가 좀 달라서 ...;;

암튼

지난주 보다 245,438원 상승했습니다

늘 이랬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금방 부자 될텐데 ㅋㅋ;

 

추이

 

수익률추이는

주봉으로 보면 확실히 상승세 인거 같네요

파란둥이 몇주째 이기고 있네요

좋아좋아

늘 이기기만 해다오~

라지만 언제 회색봉이 될지 모르니 방심은 금물...

하지만 할수 있는건 암것도 ㅋㅋ;

 

매매

 

노스웨스트 뱅크셰어스를 많이 매도 하고

소니랑 여러가지 매수 했네요

 

뭐 알아서 하겠죠..

사팔이 아이작...;

그래 수익율이 + 라서 내가 뭐라 말을 못하겠다... ㅋㅋ

 

암튼 연말에 플러스라 기분은 좋네요

마이너스 보단 ㅋㅋ;

 


반응형

동영상으로 보는 후기

https://youtu.be/x8jmMbq79O8

 

유튜브에서도 후기를 쉽게 보실수 있습니다


모의투자

 

모의투자 시점은 2020년 12월 25일 1천만원 입니다

위에서 부터 분산, 효율, 집중 순입니다

 

서비스 종료됨!

 

그래서 재미로 보는?

핀트와 TQQQ의 수익률 대결

과연 누가 이길것인지?

 

TQQQ는 아이작 전략 변경을 하면서 비교용으로 투자 중이며

금액보단 수익률만 비교 하심 될거 같네요

같은 금액이 아니라서 ;;

 

tqqq

 

음.. 지난주 보다 티큐는 0.8% 하락했습니다

평균단가가 올라서 ㅋㅋ;

미국은 앞으로 어찌 될지 모르겠네요

불황이라 말하는 사람도 있고

아니라는 사람도 있고..

뭐가 됐던..

떨어지면 싸게 사서 좋고

오르면 또 올라서 좋고

이랬던 저랬던 상관 없습니다

기계적으로 매수, 매도만 할뿐 ㅎㅎ;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