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재테크

FINT(핀트) 1285일차 후기 (총수익률 17.35%)

휼군 2023. 12. 24. 05:23
반응형

FINT(핀트) 1285일차 후기

 

이포스팅은 일기 이지 투자를 권장 하는 포스팅은 아닙니다~

투자는 신중히~

 

반응형

 

지난후기..

1285일차 후기

 

핀트앱이 업데이트 되어서

드디어 바라던 계약후 수익률도 나오네요

업데이트 해주긴 했네 안해주는줄 알았는데 ㅋㅋ

 

암튼 뭐 계속 이정도 수익 나주면 좋겠네요

그럼 계속 할만 할듯?

 

그렇타 해도 투자는 신중히...

주식은 약간 타이밍 과 운 복합적인 사회 이슈가 존재 해서..

 

과거 547일차때

 

어쨋든 아직 저의 최고 수익률에 도달하진 못했지만..

조망간 뛰어 넘을거 같습니다

547일차 일때 17.99% 였어서..

지금 17.35% 이니.. 눈앞이네요

ㅋㅋㅋ

 

수익률 추이

 

주봉으로 보면 계속 상승세 입니다

좋아좋아

그동안 존버한 보람이 있구나

역시 고통뒤에 낙이? ㅋㅋ

 

매매내역

 

요즘은 사팔사팔이 많치 않네요

후후 머 알아서 하겠죠

제맘이 꼴린다 한들 제가 할수 있는건 존버 뿐~

배당내역

 

동영상 찍을땐 월요일 배당들어온거 빼먹었네요;; ㅋ

배당 대략 2$ 가 아닌 8$ 정도 들어왔네요 ㅋ;;


반응형

동영상으로 보는 후기

https://youtu.be/oAwW3-CHHAs

 

유튜브로 보는 핀트 후기


모의투자

 

모의투자 시점은 2020년 12월 25일 1천만원 입니다

위에서 부터 분산, 효율, 집중 순입니다

 

서비스 종료됨!

 

그래서 재미로 보는?

핀트와 TQQQ의 수익률 대결

과연 누가 이길것인지?

 

TQQQ는 아이작 전략 변경을 하면서 비교용으로 투자 중이며

금액보단 수익률만 비교 하심 될거 같네요

같은 금액이 아니라서 ;;

 

TQQQ

 

역시 나스닥은 神 !!!

 

요즘 장이 좋아서 상승하는것만 보여드리는데

또 앞으로는 어찌 될지 모릅니다

투자는 신중히 생각해서 판단 하시길...

 

반응형
loading